뚝섬역과 서울숲역 사이 2024년도에 오픈한 모피크 카페를 소개 합니다.
위치
카페 모피크는 뚝섬역과 서울숲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주소 :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8길 18-1 1층 (네이버 지도 / Instagram)
영업시간
일요일 ~ 수요일 : 아침 11시 ~ 저녁 10시
목요일 ~ 토요일 : 아침 11시 ~ 저녁 11시
주차
건물에 지하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는 불가능 합니다.
뚝섬 공영주차장을 찾는다면 성수문화복지회관 주차장을 이용하세요.
성수문화복지회관 주차 요금
- 이용 시간 : 저녁 8시 45분까지
- 최초 30분 : 무료
- 30분 주차시 : 1,000원
- 추가 10분당 : 500원 가산
외부
외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. 딱히 카페 같은 느낌은 아닙니다. 1.5층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.
사진에 보이는 야외 테이블에선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테이블 입니다.
내부
첫번째 사진의 의자. 이 의자가 제일 편합니다. 쿠션이 있어 편하기도 하지만 역시 등받이와 좌판의 기울기가 적당해서 편합니다. 꼭 의자에서 커피 마시길 추천 합니다.
내부 깊숙이엔 12인석 테이블이 있습니다. (의자는 쿠션 없는 나무 의자입니다. 아쉽네요.) 단체석으로 이용하기에 좋습니다. 다만 소그룹으로 이용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아요. 다른 사람들과 같이 사용해야 할 경우가 생길 것 같아요.
무엇 보다 마음에 드는 건 천장이 높아 개방감이 좋습니다.
음식 / 가격
준수 합니다. 커피는 두 종류의 원두와 디카인. 총 세가지 입니다.
아메리카노 ICE, HOT 모두 5,000원 시작 합니다. 커피, 차, 기타 음료(에이드 기타등등)등 세가지 카테고리의 음료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. 다른 메뉴와 가격 편차는 많지 않네요.
아쉬운 점
네이버 페이는 결제가 안되네요. QR코드를 이용하면 결제는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. 전 못 찾아서 그냥 삼성페이로 결제 했습니다.
이번에 다시 방문하니 네이버 페이가 안되는 문제는 해결 되었습니다.
마무리
역시 오프 한 지 얼마 안 돼서 깔끔해서 좋았습니다. 성수, 뚝섬은 주차가 어렵지만 모피크 근처에 주차할 곳이 있어 괜찮네요. 실내로 반려동물 출입은 어렵지만, 외부 테이블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가능하니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 합니다.